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야기

유치원 소풍 도시락 이쁘게 싸기 2탄(도구는 역시 넘나 소중!)

by 씬나는제이미 2024. 6. 17.
반응형

유치원에서 올해 소풍을 또 가게 되어 눈물을 머금고 다시 도시락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편하게 지난번에 준비한 거 그대로 할까 하다가 열정을 불태워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도전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는 위와 같습니다 두둥! 넘 이쁘지요? 이번에도 역시나 쿠팡에서 사들인 여러 도구의 도움을 한 껏 받았습니다. 

 
 
메인 유부초밥은 아이가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만들기 위해 '동원 롤유부초밥' 키트로 밥을 돌돌 싼 후 칼로 썰어서 넣었습니다. 

 
당근은 지난번에 유용하게 활용한 쿠팡의 모양 찍기 커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튀김은 '하림 아이로운 닭가슴살 팝콘치킨'인데 가격은 좀 비싸지만 간편하게 에프에 돌려도 맛있고 모양도 이뻐서 이번에도 넣어봤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과일과 디저트에 힘을 주었는데요. 귀여운 샌드위치는 쿠키커터를 사서 잼을 바른 식빵을 두 개 겹쳐놓은 후 커터로 찍어냈습니다. 너무 맘에 드는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과일은 메론과 수박을 소형 스쿠퍼로 동그랗게 파내서 넣어보았습니다. 스쿠퍼로 이쁘고 동그랗게 퍼내는 게 꽤나 어려웠지만 대충 반원으로 퍼내도 괜찮은 것 같아서 슉슉 파내 보았습니다.  

 
귀여운 데코픽도 꽂으니 더욱 이뻤습니다.


이렇게 이번 소풍 도시락도 성공적으로 준비했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다음번엔 대충 주먹밥을 싸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
 
유치원 도시락 준비 후기 1탄! 

유치원 소풍 도시락 예쁘게 싸기!(도구란 넘나 소중한 것)

작년 5월 아들이 유치원 첫 소풍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도시락 통을 열었을 때 캐릭터 도시락 정도는 나와야 우리 아들 기가 팍팍 살 거라고 믿었던 초보 엄마는 열심히 인터넷에 도구를 검색하

fun.insightsblog.co.kr

 

반응형